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장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인생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BinCuBus입니다
다들 타르코프 잘 즐기고 계시나요?
블로그 방문횟수가 매일
3000회가 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만큼 탈콥의 인기가 많다는 것이겠죠!
간단하고 심플하게 미션을 정리해놓은것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되어서 기쁘답니다.
(몇 몇개는 아닐..지도....)
그리고 공략 오류,변경점 등을 지나치지않고
알려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ㅎㅎ

==================


원래 계획은 공략영상까지 유튜브에 업로드할려했으나...
현생이 발목을 잡고있습니다!

게임만 하면서 살고싶다!!흑흑

저는 제2의 삶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닐정도로
여러시즌동안 매일매일
타르코프를 12시간씩 넘게하면서
슈본헤도 깨고 카파도 땄었는데...

2022년이 되면서 반오십이 되니
뭔가 제 앞가림을 해야할거같아서
취업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정말 억울한 점이
틈틈히 공부해서 기사자격증 2개 따놨지만
영어가 안되면 무쓸모라는 것....
제일 못하는게 영어인데.....

그래서 최근 몇달간
PMC레벨 올리는것을 그만두고
제 인생레벨을 열심히 올리는중입니다ㅋㅋㅋㅋ
(안오르는건 함정)
어찌됐든! 아무튼!
전 지금 잘 살고 나름 즐겁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즐겁고 어떤일이든지
이루어지기를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해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