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장

아케인 성수 후기 및 참가방법

반응형

이게왜 우리집 옆이여

클라에서만 보던 아케인성수가 우리집옆이었습니다
단한번도 안눌러봤는데 ㅌㅋㅋㅋㅋㅋㅌ
사람없어서 인기없나부다.. 했는데
어제는 기본 3시간씩 줄서고 엄청 빡셌다는..
직원분들의 탄식ㅋㅋㅋㅋㅋ

커피쿠폰과 픽대사가적힌 명함
아케인 가는방법

성수역4번출구에서 내려서 파란위치로오면
누가봐도 아케인 건물이 보인다!
원래 카페였었는데..
언제 징크스아지트가되어버렸니

마법공학상자의 현실

마법공학상자를 직접 뽑을수있다
뽑는방법은
"선택한(바이,징크스)챔피언 픽대사 성대모사하기"
난 징크스선택했는데
쳐다보는 사람들  은근많아서 소심하게 했다....
어케따라해..
--읽기만해도준다!--

하핫! 신나게놀아볼까!

징크스아지트에서 그래비티 그리기

마우스대용으로 하는 무선스프레이가
너무무거워서 그리기 힘들었다
나의 소신발언...그래비티...
뒤에서 직원누나가 웃었다
뿌듯ㅋ

받은것들

재밌었다!
마법공학상자는 역시 그 악명답게
구데기가 나왔다! 심지어 바이다! ㅋㅋㅋㅋㅋㅋ
왜 난 징크스 선택했는데 바이야!!!!!!

참가비는 없다.
그래서 스킨도없다.
인게임 코드같은거도 없다.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직원분도 내심 기대를 했었는지
"그니까요..!스킨도안줘요...
아마 애니메이션런칭이라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안감고 지나가는길에 참여해서
참여하는내내  개부끄러웠슴...

아무튼 재밌습니다!
좀있다가 에코백 시간되면 에코백들고 집가야징


반응형